만약 한국이 핵무기 프로그램을 진짜 도입하려 한다고 미국이 여기면 한·미 동맹에 심각한 타격을 줄 것이다.
중도층에서 일정 지분이 있는 유승민 전 의원의 전당대회 출마를 봉쇄하려고 경선 룰을 바꿨다.20년 집권을 큰소리치다 5년 만에 정권을 빼앗겼으면 대선 패배의 원인을 정확히 진단하고 해법을 모색하는 게 기본이다.
유 전 의원의 ‘삐딱선.나 전 의원의 지지자들을 모두 끌어모아도 될까 말까다.정상적이라면 내년 총선을 앞두고 여야가 지지층 확대에 팔을 걷어붙일 타이밍이지만.
김성룡 기자 국민의힘은 지난해 지방선거 이후 꾸준히 외연을 축소하고 있다.2016년 총선을 앞두고 새누리당에서 기세등등하던 친박계가 ‘진박(眞朴) 공천 운운하며 위세를 과시하다 한숨에 몰락했던 걸 벌써 까먹은 것 같다.
4%)은 이 대표가 물러나야 한다고 봤다
북한 정권은 한국이 북한을 상대로 무언가 일을 꾸미고 있다는 집단 망상에 빠진 지 오래다.주주에게 공짜로 주식을 나눠주는데 어떻게 자본금이 커질까 싶지만 원리는 간단합니다.
증시상황도 영향을 미칩니다.금융회사에서 빌려도 되고 채권을 발행해서 자금을 마련할 수도 있지만 그렇게 되면 원금을 갚아야 하고 이자도 내야 합니다.
기업 재무구조나 자금사정이 안정적이어야만 무상증가가 가능하므로 ‘재무가 탄탄한 회사라는 이미지도 얻을 수 있고요.반면 유상증자는 기업이 새로 주식을 발행해 기존 주주나 새로운 주주에게 돈을 받고 파는 방식입니다.